최근에는 볼만한 일본드라마가 별로 없는것 같습니다

Posted by 응칠이
2017. 8. 7. 16:44 카테고리 없음

일드도 흐름을 타는걸까요? 최근 볼만한 드라마를 찾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는 1人 입니다. 그래서 예전에 재미있게 봤던 것들을 다시 돌려 보고 있는 상황 이네요ㅠㅠ


한자와나오키를 만든 작가가 다시 비슷한 시스템으로 도입했던 '작은 거인' 을 그나마 최근에 기대했었는데 기대보다는 딱히 재미있었다고는 할 수 없고. 리갈하이나 닥터x 스페셜이나 한번 더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하나를 꼽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집을파는여자가 괜찮았던것 같네요. 키타가와 케이코가 있으니 말이죠 ㅎㅎ 타임슬립 드라마를 좋아하는데 괜찮은 타임슬립 일드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혼노지를 주제로 영화가 하나 나왔는데 한국은 아직 개봉 예정이 아니더군요. 하는곳이 있다면 찾아가서라도 볼텐데 말입니다. 안되면 일본에 가서라도 보고 와야겠어요.